본문 바로가기
본문 시작

> 커뮤니티 > GM매거진
윗글아랫글 목록
7/7(목) 업데이트 미리보기(7/7 내용 수정)
2022/07/04(15:19) | 조회:4,823















댓글 29(오늘 0개)

 

0 / 300자

등록
♡DOGECOIN♡ 2022/08/02(22:47) 답글
럭키포인트 어쩔건데!!
-꿀장 2022/07/30(22:37) 답글
총겜인데 총이 좃같이 만들어서 난 블스로 옴겨서 하고있음 제발좀 생각좀하고 살자 총이 먼 뭉치같이 처 만들어 블스보고좀 배워라
Anti_Rain 2022/07/28(17:22) 답글
이겜 ㅅㅂ 아직도 살아있음?
나쮸야쮸미♥ 2022/07/27(12:21) 답글
이제 슬슬 섭종 하기 전인가?
CuteRudy- 2022/07/07(20:05) 답글
루디는 귀엽다
BlackCat_걸뽀 2022/07/07(19:20) 답글
쓰레빠 신고 이속4냐 쩌네
따라오지맛 2022/07/07(18:30) 답글
현재 총기 중 가장 빠른게 mp5k 로 이게 기본캐 노장비로 8.1 이나옴 근데 이 캐 끼고 이속 신발 까지 끼면 8.1+4+1.2= 13.3 인데 이건 보통 ak 든 캐릭터들 속도가 5~6 이므로 속도가 2배 이상 이나 차이나고 이는 데켐에서 지하내려갈때 누구든 이미 중앙 계단으로 b 내려가는 정도로 차이가 큼
xQuare♪♪ 2022/07/07(17:29) 답글
영자님들아 님들 직접 신캐 상대로 클전해보셈 러쉬뛰는거 ㅋㅋㅋ 어이털려서 너프 바로 먹일거같은데
xQuare♪♪ 2022/07/07(17:28) 답글
4.0이면 mp5나 피구공들고 노갑에 신발신고 런치면 못해도 9에서 10은 나올텐데 스핵마냥 개돌오는거 직접 당해봐야 정신차리나
엄마쟤흙먹어" 2022/07/07(15:25) 답글
4.0 말이냐 방구냐 스나어도 움프보다 빠르겠네
스겜합시다좀 2022/07/07(14:53) 답글
4.0 선 넘었네 생각좀 하고 살자;
배다른민족 2022/07/07(13:55) 답글
한층 더 성장하는 나를 느낄 수 있는 패치군
혜란찡 2022/07/07(13:14) 답글
아이 돈쓰라는 말이내여
불라바미사일 2022/07/07(11:15) 답글
내가 스카 모드 3 있다고 했잖아 10 reoyeon들아 왜 사람 말을 안믿어

Emira 2022/07/06(23:48) 답글
스카 재탕이네.... 스카 3강 추가??? 이건 몬참지
KRRU 2022/07/06(20:04) 답글
최신캐가 2.0인데 4.0은 핵인데?
엽기떡볶이♥ 2022/07/06(10:37) 답글
섭종얼마나남음? ㅋ 마지막판매인가
FPSRYONA 2022/07/05(21:48) 답글
아니 다 필요없고 섬머앨리스 수영복버전달라고!!!
김깡패 2022/07/05(14:56) 답글
4.0은아니지 ;;;
찐팬 2022/07/05(13:03) 답글
4.0은 머고
1 2
목록
윗글 | 8/4(목) 업데이트 미리보기 [13] 2022/08/02(13:45)
아랫글 | 6/9(목) 업데이트 미리보기 [11] 2022/06/07(16:41)
GAME START 게임 다운로드 게임 가이드 게임 스타트